[추계] 2018 추계학술대회 논문초록 제출방법 안내

  • 작성자

    관리자
  • 작성일자

    2018-08-30 10:14
  • 조회수

    1125

 

 

 

2018 추계지질과학연합학술대회 논문초록 제출마감일이 다가오고 있기에

발표를 계획하고 계신 회원 여러분께서는 기한 내 논문초록을 제출해주시기 바라며, 올해는 학회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논문초록 등록시스템도 변경되었기에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논문초록 제출마감일: 201891()

사전등록 및 논문초록 제출: 홈페이지(www.gskorea.or.kr) 학술행사 추계학술대회 


   논문초록 제출단계, 

   1) 학회 홈페이지 로그인 후, 추계학술대회 - 사전등록 하러가기 클릭 후 저장합니다.

   2) 사전등록 작성이 완료된 후, 초록접수 하러가기를 클릭해서 발표세션 및 발표형식을 선택합니다.

        (자료실 - 논문초록 작성예시본: 일반세션/특별세션)

   3) 작성한 논문초록 작성예시본에 초록의 내용이 국문인지 영문인지 선택 후, 각각의 칸에 맞게 제목과 내용 등을 입력합니다.

   4) 파일 업로드: 특수기호 등 입력된 초록내용의 깨짐은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나 혹여 깨짐 현상 등이 발생할 경우

        반드시 작성된 파일(hwp.doc)을 업로드 합니다.

   5) 소속 입력: 작성한 초록에 소속을 순서대로 입력 후, (+) 버튼을 클릭합니다. 그러면 소속 칸 하단에 입력한 소속이 일련번호로 보여집니다.

   6) 저자 입력: 저자명의 영문명, 국문명을 입력한 뒤, 소속 버튼을 클릭하면 위에 입력한 소속을 선택할 수 있으며 (+)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      ​그러면 저자가 하단에 순서대로 보여집니다.

   7) 입력한 초록을 확인 후, 제출하기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초록 확인 시, 국문소속의 부서명과 소속명이 반대로 보일 수 있는 데, 이 부분은 초록집 편집 시 수정하도록 하겠사오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.

 

또한 번거로우시더라도 여러 편의 초록을 제출할 경우에는 기존에 zip 파일이 아닌 각각의 초록을 입력해주셔야 하며,

논문초록 수정은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- 초록제출목록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
논문초록 수정기간: 98()까지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대한지질학회.

 


TOP